고려저축은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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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리 고려저축은행 임직원 모두는
고객의 평생 동반자로서 소비자보호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완성하고자 다음과 같이 다짐한다.
  • 1.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체계를 확립한다.
  • 2. 소비자가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.
  • 3. 소비자의 합리적 의사결정을 돕기위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.
  • 4. 6대판매 규제 등 강화된 소비자보호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.
  • 5.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불완전 판매를 근절한다.
  • 6. 고령자,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에 대한 보호를 강화한다.
  • 7. 고객정보를 보호하고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
  • 8.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지속적인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.
  • 9. 소비자의 불만 및 불편은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한다.
  • 10. 소비자보호 내부통제 절차를 마련하고 철저히 준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