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STEP 1 민원접수
홈페이지, 방문, 우편, 팩스, 이메일 등 방법으로 접수
-
STEP 2 민원접수확인
- 민원접수 확인 후 민원처리 부서 및 담당자 지정
- 민원인에게 민원접수사실 안내
-
STEP 3 사실관계조사
사실관계확인 및 경위조사
-
STEP 4 민원처리
민원 수용여부 결정 및 필요시 처리기간 연장
-
STEP 5 민원회신
민원처리결과 통지 및 외부기관 회신 등
고려저축은행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'인증' 검색결과
홈페이지, 방문, 우편, 팩스, 이메일 등 방법으로 접수
사실관계확인 및 경위조사
민원 수용여부 결정 및 필요시 처리기간 연장
민원처리결과 통지 및 외부기관 회신 등
고려저축은행 방문판매 직원조회
대출모집법인은 은행연합회 통합조회서비스를 통해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. 바로가기
*은 필수입력사항입니다.